여행다니는파파

[공주] 여행 공산성 메타세콰이어길 코스 아이와 가볼만한 곳 (입장료 및 안내) 본문

● 여행 - 소풍

[공주] 여행 공산성 메타세콰이어길 코스 아이와 가볼만한 곳 (입장료 및 안내)

성워리 2022. 10. 12. 08:00

공산성 - 공주 메타세콰이어길

세계 백제역사 유적지인 공산성에 다녀왔습니다. 공산성 주변이 말끔하게 정리돼

있었고 앞에는 카페와 먹거리들로 가득 차있었는데요. 공산성 앞에 딱 서자마자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을 만큼 멋있었습니다. 특히 공산성을 올라서 내려다보는

풍경은 그중 일품이었어요. 사람들이 제법 서있길래, 뭐가 있나 해서 봤더니

모여있는 데는 다 이유가 있더라고요. 그렇게 계속 올라가면 금강철교도

내려다볼 수 있으니 공산성 가셔서 눈으로 꼭 담아보세요. ^^ 내려다보는 전경이

한곳도 빠짐없이 모두 예쁜 곳이었습니다. 그렇게 공산성 내부를 둘러보고

집에 가는 길 공산성 야경도 같이 찍어 보았네요. 사진으로는 안 이쁘게 나왔지만

실제로 보면 더욱 예쁘네요. 그렇게 파파 가족들은 공주 메타세콰이어길 그리고

공산성 여행을 시작했네요. 정말 예쁜도시인 만큼 강력히 추천해 봅니다.

 

공산성 안내

공산성 그리고 야경

● 운영안내

어른 1200원

청소년 800원

어린이 600원 이었지만,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무료로 관람이 가능합니다.

요금 내도 좋으니, 이 지겨운 코로나 좀 끝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공주 공산성 위치 >
https://naver.me/5qRAyoGD

 

공산성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2 · 블로그리뷰 4,420

m.place.naver.com

 

공주 메타세콰이어길

공주 메타세콰이어길

공산성 가기 전 잠깐 들린 공주 메타세콰이어길 걷기에도 좋고 사진 찍기도 좋은 곳

길게 뻗은 공주 메타세콰이어길을 따라 사진도 찍고 산책도 같이 해보 았습니다.

연인과 데이트하며 이야기하고 가족과 함께 너무 낭만 적이었던 공주 메타세콰이어길 이었네요.

공주에서에 여행도 이렇게 공주 여행을 즐겁게 마무리했네요 ^^

너무 잘 정돈된 도시 여서 또 한 번 놀란 공주였습니다.

 

 

< 공주 메타세콰이아 길 >
https://naver.me/G5I9W7LK

 

네이버 지도

공주시 의당면

map.naver.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