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다니는파파

[파주] 헤이리마을 르시랑스 대형카페 뮤지엄 엔틱분위기 내돈내산 솔직후기 (주차장 및 메뉴) 본문

● 카페 - 맛집

[파주] 헤이리마을 르시랑스 대형카페 뮤지엄 엔틱분위기 내돈내산 솔직후기 (주차장 및 메뉴)

성워리 2023. 1. 6. 08:00

헤이리마을 - 메뉴 및 안내 - 르시랑스 카페 후기

헤이리마을 엔틱 한 분위기에 끝판 격인 르시랑스 카페를 방문하였다.

대형 카페인만큼 공간이 매우 넓었고

1층 과 2층 다양하고 이색적인 공간을 마련해 두었다. 현대적인 야외 테이블부터

엔틱한 분위기에 가구들까지 박물관이라도  감히 믿을 만큼 이색적인 공간이었다.

르시랑스 카페 안 분위기는 차분했고 알아서 점잖고 고상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밖에 없었다.

파파아이도 이곳에서 만큼은 천진난만한 소녀가 아닌 요조숙녀 같은 표정으로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분위기에 따라 아이에 행동도 달라지니 참 신기하기만 했던 르시랑스 카페였다.

1층 카운터 앞에서 주문을 했고 베이커리 종류도 상당히 많아서 고민에 빠졌다.

미리 스포 하자면모두 놀랍도록 맛있었다. 바삭바삭하고 쫀득쫀득하니

어느 맛집 빵보다 파파 입맛엔 그 이상이었다.

이색적인 분위기와 함께 디저트 맛집까지 동시에 모든 걸 누리고 싶다면

헤이리마을 르시랑스 카페를 방문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 일 듯하다.

메뉴 및 안내

르시랑스 메뉴판 및 베이커리

● 운영시간

매일 10 : 00 ~ 22 : 00

LAST ODER 21 : 30

 

● 주차정보

르시랑스 카페 바로 옆 주차 가능 

< 르시랑스 카페 위치 >

https://place.map.kakao.com/1080435934

 

르시랑스

경기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66 (탄현면 법흥리 1652-242)

place.map.kakao.com

 

르시랑스 카페 내부

1층 내부
2층 르시랑스 카페

르시랑스 카페 1층은 엔틱한 분위기로 한 공간을 차지했고 나머지 공간은 야외 테이블과

다소 평범한 테이블이 자리 잡고 있다. 르시랑스 카페 하이라이트는 확실히 2층인 듯했다. 주문을 마치고 올라간 

르시랑스 2층 내부는 과거 유럽 인테리어 그 자체였다. 그저 아쉬운 거라면 르시랑스 분위기가 

이렇게 좋을 줄 알았다면 복장에 힘을 써서 왔을걸 하는 아쉬움뿐이었고 카페 분위기는 그야말로 후회 없는 선택임을

강조해 말해두고 싶다. 감히 박물관이라 해도 믿을 만했다.

르시랑스 솔직후기

주문한 음료 와 빵

르시랑스 카페는 아메리카노 종류도 두 가지가 있는데

라틴 아메리카노 고소한맛 과 마일드 아메리카노 산미있는 맛

이렇게 두 가지였다. 파파에 블로그를 자주 봤다면 어떠한 커피를 골랐을지는 미리 예상이 될 것이다.

당연히 고소한 맛인 라틴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고,

베이커리로는 소금 빵과 어니언 크림치즈 베이글과 앙버터를 주문했다.

커피 맛은 양이 적어서 아쉬울 만큼 산미가 오기 직전에 딱 멈춰 고소함만 남는 그러한 맛이었고

레모네이드는 파파 입맛엔 다소 달았다. 파파아이도 달다고 얘기했으니 많이 달았다.

특히 르시랑스 카페 베이커리는 바삭바삭하고 크림치즈맛도 풍부했고 소금빵은 쫀득쫀득 식감과 함께 너무 고소했다.

정말 부족했을 만큼 맛있게 먹은 디저트 중 하나이니 르시랑스 커피와 베이커리 모두 즐겨보면 좋을듯하다.

파파 입장에선 강추였던 헤이리마을 안에 있는 르시랑스 카페였다.

※ 모두 내돈내산 개인적 평가이니 참고로만 부탁드립니다.

< 헤이리마을 콜라박물관이 궁금하다면? >

2022.12.27 - [● 여행 - 소풍] - [파주] 헤이리마을 콜라박물관 감성가득 아이와 가볼만한 곳 (입장료 및 정보)

 

[파주] 헤이리마을 콜라박물관 감성가득 아이와 가볼만한 곳 (입장료 및 정보)

헤이리마을 - 1층 매장 - 콜라박물관 - 후기 헤이리마을에 이런 곳이 있었어? 하며 들어갔던 콜라박물관 1층 매장엔 코카콜라를 브랜딩 하여 텀블러. 스티커. 병따개. 휴대폰 케이스 등 많은 종류

soulpapa.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