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다니는파파

[충주] 시청 맛집 터줏골명가 충주시청 짜글이 맛집 터줏골명가 짜글이 솔직후기 (메뉴 및 안내) 본문

● 카페 - 맛집

[충주] 시청 맛집 터줏골명가 충주시청 짜글이 맛집 터줏골명가 짜글이 솔직후기 (메뉴 및 안내)

성워리 2024. 9. 3. 08:00

터줏골명가 - 메뉴 및 안내 - 솔직후기

충주시청 맛집 터줏골명가는 매운 갈비찜과 짜글이를 판매하는 

매장이에요 충주시청 근처에 있기도 하고 실제로 짜글이가

맛있어서 현지인 분들도 많이 찾는 짜글이 맛집이기도 한데요

도톰 하다보다 더 큰 돼지고기와 적당히 신 김치가 상당히 일품

이었네요 저는 짜글이와 아이들이 혹시나 먹기 힘들어할까 봐

사이드로 판매하는 떡갈비도 같이 주문하여 식사를 했어요

걱정과 다르게 짜글이를 상당히 맛있게 먹은 아이들이었고

저역시도 충분히 만족했네요 그래도 한 가지 흠은 있었으니

끝까지 읽어주길 바라요

 

 

메뉴 및 안내

터줏골명가 메뉴판

● 운영안내

매일 11 : 00 ~ 21 : 00

20 : 00 라스트 오더

 

● 메뉴안내

매운 갈비찜 [ 소 ] 30,000원 [ 중 ] 40,000원 [ 대 ] 50,000원

명가짜글이 10,000원

수제떡갈비 [ 2장 ] 13,000원 [ 1장 ] 7000원

그 외 사리메뉴 있음

 

● 주차장 안내

인근 공영주차장 및 충주시청 주차장 권장함

 

 

< 터줏골 명가 위치 >

https://place.map.kakao.com/26328994

 

터줏골명가

충북 충주시 금제7길 14 1층 (금릉동 736)

place.map.kakao.com

 

터줏골 명가 솔직후기

짜글이

짜글이를 주문하면 기본 종류별로 많은 가짓수에 밑반찬을 주세요 맛은 다 괜찮았고 특히 좋았던 건

두부를 주는데 이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었네요 가장 메인메뉴인 짜글이는 국물맛도 깊었고 적당한 

신김치가 맛있게 딱 잡아줘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 맛있게 먹었어요 게다가 고기도 엄청 두툼해서 

입안 한가득 돼지고기를 먹는데 잡내는 전혀 나지 않았어요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게 먹은 짜글이

이니 충주 시청 맛집인 터줏골명가 추천드려요 하지만 사이드 메뉴인 떡갈비는 너무 달고풍미는

전혀 없는 기성품 같았어요 짜글이는 강추 떡갈비는 비추드려요

 

 

※ 여행 다니는 파파의 개인적 평가이니 참고로만 부탁드립니다.

< 충주 무학시장 맛집 순대골목이 궁금하다면? >

2023.06.19 - [● 카페 - 맛집] - [충주] 맛집 무학시장 맛집 청풍순대 무학시장 만두골목 장모님 만두 솔직후기 (주차장 및 안내)

 

[충주] 맛집 무학시장 맛집 청풍순대 무학시장 만두골목 장모님 만두 솔직후기 (주차장 및 안내)

충주 무학시장 - 주차장 및 메뉴 - 장모님 만두 후기 - 청풍순대 후기 충주 맛집을 찾아 달려간 무학시장 입간판에 반기문 전 UN사무총장에 옛집을 따로 표기해 두었는데 파파도 처음 알게 된 곳

soulpapa.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