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다니는파파

[인천] 계산시장 가성비 양꼬치 추천 차이나는양꼬치 가성비 솔직후기 (주차장 및 메뉴) 본문

● 카페 - 맛집

[인천] 계산시장 가성비 양꼬치 추천 차이나는양꼬치 가성비 솔직후기 (주차장 및 메뉴)

성워리 2024. 6. 5. 08:00

차이나는양꼬치 - 주차장 및 메뉴 - 솔직후기

계산시장 안에는 숨은 맛집들이 많아서 은근히 많이 찾아가는 곳 중 하나이다.

이번에 방문한 매장은 양꼬치집으로 차이나는 양꼬치 매장이었고 응대를 하는

사장님께서 한국분 같아 보이진 않아 보였다. 약간은 현지인 느낌에 차이나는

양꼬치 매장이었는데 일단 가성비가 상당히 훌륭했다 이 외에도 여러 종류의

요리들이 많았고 양꼬치 매장답게 요리의 라인업이 상당히 훌륭했다. 자세한

이야기는 솔직 후기 편에 써 내려가기로 해보며 가성비가 훌륭한

차이나는 양꼬치 추천해 본다.

 

 

주차장 및 메뉴

차이나는 양꼬치 메뉴

● 운영안내

매일 16 : 00 ~ 02 : 00

 

● 메뉴안내

A 세트 35,000원 (25 꼬치)

B세트 45,000원 (35 꼬치)

꿔바로우 18,000원

짠변돼지막창 20,000원

깐풍기 20,000원

멘보샤 15,000원

이 외 메뉴 사진 참조

 

● 주차장 안내

계산시장 공영주차장 이용

평일 11 : 00 ~ 20 : 00 ( 주말 공휴일 휴무 )

최초 30분 600원

15분당 300원

 

 

< 차이나는 양꼬치 위치 >

https://place.map.kakao.com/514128753

 

차이나는양꼬치

인천 계양구 계산천동로41번길 2 (계산동 964-25)

place.map.kakao.com

 

차이나는 양꼬치 솔직후기

A세트

계산시장에서도 약간은 외곽에 위치한 차이나는 양꼬치는 조금은 숨어있는 곳에 위치해 있다.

파파는 아들과 둘이 방문하였고 A세트인 25 꼬치를 주문하였다. 양꼬치. 양갈비살. 카레맛꼬치. 

삼겹살. 닭날개.로 구성 돼 있었고 꼬치종류는 확실히 맛이 있었다 잡내도 없었고 식감도 

쫄깃쫄깃해서 아이도 상당히 많이 먹었다 오히려 파파보다 더 먹은 아들이었다. 확실히

가격대비 양은 많아서 가성비로는 훌륭했다. 꼬치 이후에는 온면과 짠 변돼지막창을 주문했는데

아이를 배려해서였을까? 온면은 싱거웠고 짠 변돼지막창은 막창냄새가 좀 나서 꼬치에 비해서는

다소 실망스러웠다. 다시 한번 예상이지만 아이를 고려해서 만든듯한 이유가 사장님께서 아이가 

너무 매워할까 봐 계속해서 질문을 던지셨다는 점이었다. 추후 방문 때 요리를 다시 한번 먹어보고

판단이 될듯하고 확실한 건 양꼬치 가성비 맛집으로는 충분하다는 점이었다. 친절한 사장님 응대에

확실히 기분 좋았던 차이나는 양꼬치 매장이었으니 양꼬치가 먹고 싶은 날 추천해 본다.

 

 

※ 여행 다니는 파파의 개인적 평가이니 참고로만 부탁드립니다.

< 계산시장 맛집 소대장이 궁금하다면? >

2023.01.18 - [● 카페 - 맛집] - [인천] 계산시장 소대장 가성비 맛집 생갈비살 양념갈비살 내돈내산 솔직후기 (주차장 및 메뉴)

 

[인천] 계산시장 소대장 가성비 맛집 생갈비살 양념갈비살 내돈내산 솔직후기 (주차장 및 메뉴)

소대장 - 메뉴 및 안내 - 솔직후기 아이들과 자주 가는 소대장을 이번엔 파파 친구들과 술 한잔 하며 먹기로 하였다. 자주 간다는 의미는 파파 입맛에는 충분히 훌륭한 맛이었고 가성비 또한 좋

soulpapa.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