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다니는파파

[명동] 위글위글집 명동 다양한 쇼룸이 있고 아기자기한 위글위글집 명동 후기 (운영 및 안내) 본문

● 여행 - 소풍

[명동] 위글위글집 명동 다양한 쇼룸이 있고 아기자기한 위글위글집 명동 후기 (운영 및 안내)

성워리 2024. 7. 18. 08:00

위글위글집 명동 - 운영 및 안내 - 후기

위글위글 도산점 이후 명동으로 두 번째 방문하였다 아기자기 

하고 색감이 좋아서 현혹된듯 위글위글집 명동 안으로 들어

가게 됐고 옥상까지 합치면 총 4개 층으로 상당히 넓고 다양한

상품들이 즐비해 있었다 그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쇼룸 

이었는데 2층 부터 옥상까지 사진 찍기 너무 좋은 곳들이 많아서

지루함 틈없이 구경을 할 수 있었던 위글위글집 명동이었다

더 자세한 이야기와 사진은 하단에 남겨 놓을테니끝까지

읽어주길 바란다.

 

 

운영 및 안내

위글위글집 명동

● 운영안내

매일 11 : 00 ~ 23 : 00

 

● 주차장 안내

별도의 주차장이 없으며 명동 특성상 대중교통 권장함

 

 

< 위글위글집 명동 위치 >

https://place.map.kakao.com/546988159

 

위글위글집 명동

서울 중구 명동8가길 24 (충무로2가 63-4)

place.map.kakao.com

 

위글위글집 명동 후기

위글위글집 하우스

위글위글집에 가장 하이라이트는 누가 뭐라 해도 위글위글집 안에 꾸며놓은 하우스인데 개인적으로는

위글위글 도산점 보다 위글위글 명동이 더 좋았다 꾸며놓은 쇼룸도 많았고 옥상까지 구석구석 너무 

예쁘게 꾸며놓은곳들이 많아서 사진 찍기 너무 좋은 곳이었다 도산점은 어느 정도 보면 다 본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면 위글위글 명동은 더 있어? 더있어? 하면서 구경을 하였는데 옥상까지 야무지게 꾸며

놔서인지 지루할 틈 없이 구경을 할 수 있었다 물론 중간중간 상품들도 너무 아기자기해서 충동구매를

몇 개 했지만 위글위글집 들어와서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값어치를 한다고 생각하기에 전혀

아깝지 않았다 아직 위글위글집을 가보지 못하였다면 명동점 추천해 본다.

 

 

< 명동 중식당 맛집 행화촌이 궁금하다면? >

2024.05.28 - [● 카페 - 맛집] - [명동] 맛집 행화촌 가성비 맛 모두 갖춘 명동 맛집 행화촌 솔직후기 (메뉴 및 안내)

 

[명동] 맛집 행화촌 가성비 맛 모두 갖춘 명동 맛집 행화촌 솔직후기 (메뉴 및 안내)

행화촌 - 메뉴 및 안내 - 솔직후기명동 한복판에 위치한 행화촌은 맛과 가성비 모두 갖춘 명동 중국음식점이다. 당연하게 여겼던 가격이었지만 이제는 저렴해 보일정도의 짜장면 가격은 5000원이

soulpapa.tistory.com

 

Comments